말랑말랑제리스타일

PS 플러스 에센셜 8월 무료 게임 혜택 공개 본문

게임

PS 플러스 에센셜 8월 무료 게임 혜택 공개

제리제리 2023. 7. 27. 16:41

PS 플러스 에센셜 8월 무료게임 3종이 공개되었는데요. 그중 하나는 그야말로 갓겜이라 불리는 로그라이트, 또 다른 하나는 A급 타이틀 스포츠게임이라 엄청 기대되는데요. PS 플러스 에센셜 8월 무료 게임을 자세히 한번 살펴보시죠.

PS 플러스 8월 에센셜 무료게임 혜택
PS 플러스 8월 에센셜 무료게임 혜택

PGA 투어 2K23(PS4,PS5)

 

첫 번째 8월 무료게임부터 이미 A급 스포츠게임이 나와버렸죠.

타이틀 화면의 타이거우즈가 등장하는 2K 스포츠의 골프 게임입니다.

사실 2K 스포츠 하면 유명한 건 농구와 레슬링이긴 한데, 골프 게임 PGA 투어도 스포츠 게임의 강력한 물리엔진을 바탕으로 잘 뽑아냈을 것 같네요.

이 PGA 투어 2K23의 경우는 PS4 유저도 PS5 유저도 모두 즐길 수 있게 PS4 버전과 PS5 버전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골프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무료라면 말이 다르죠.

한번 해볼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드림즈 유니버스(PS4)

두 번째 PS 플러스 에센셜 8월 무료게임은 드림즈 유니버스라는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제목처럼 꿈속 같은 느낌으로 아름다운 연출이 상당히 괜찮다는 게임인데요.

나름 마니아층이 있어 상당히 괜찮은 창조물들이 많다고 하니 샌드박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번에 드림즈 유니버스를 한번 즐겨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로 드림즈 유니버스는 PS4 때에 나온 게임으로 PS4 버전이 무료로 풀렸지만 PS5 유저도 PS4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건 모두 아는 사실이죠.

데스도어(PS4, PS5)

 

자 드디어 세 번째 PS 플러스 8월 무료게임 데스도어입니다.

바야흐로 하데스가 로그라이트의 대표 주자로 상당히 많은 유저들을 로그라이트의 세계로 끌어당긴 그 시대에 출시된 로그라이트 게임이죠.

아직 저는 해보지는 않았지만 하데스에서 보스를 열댓 번 넘게 때려잡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게 하는 게임이네요.

아무래도 탑뷰라는 공통점도 보이고 나름 스토리도 상당히 탄탄하고 로그라이트를 좋아한다면 한 번쯤은 해보길 추천하는 게임이다 보니 이 기회에 꼭 한번 해봐야 될 것 같습니다.

데스도어는 PS4와 PS5 버전으로 둘 다 출시되었지만 큰 차이는 없을 것 같고, PS4 유저든 PS5유저든 PS 플러스 가입돼 있다면 이번 기회에 즐겨보는 것도 좋은 기회일 것 같네요.

변경점: 로그라이트라고 들어서 하데스랑 비교도 하고 기대된다고 했는데 막상 플레이해보니 로그라이트는 아닌 것 같고 소울라이크 느낌이 나더라구요. 어쨌든 해보니 엄청 재미있습니다. 강력추천합니다.

 

이번 PS 플러스 8월 무료게임 혜택의 다운로드 기간은 8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로 휴가 기간에 즐기기에 딱 좋을 것 같네요. 

심지어 PS 플러스 에센셜 무료게임의 경우 기간이 지나면 더 이상 플레이 자체가 불가능한 프리미엄 무료게임과 다르게 라이브러리 추가만 해두면 기간이 지나도 언제든 플레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해서 천천히 즐겨도 괜찮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