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제리스타일
챔스 4강 대진표 확정 소식과 경기일정 본문
14일 오전 챔스 8강 남은 두경기가 무승부로 마무리되면서 챔서 4강인 준결승 대진표가 확정되었습니다.
챔스 8강 결과와 4강 진출팀은?
챔스 4강 진출팀은 스페인 라리가의 레알 마드리드와 비야레알, 프리미어리그의 맨시티와 리버풀 네팀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첼시의 챔스 8강 경기에서 1골 차로 레알 마드리드가 첼시를 잡으면서 가장 먼저 4강 진출을 확정지었고, 비야레알은 예상밖으로 바이에른 뮌헨을 누르고 4강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남은 2경기가 한국 시간으로 14일 오전 4시에 치뤄졌는데요.
맨시티가 AT 마드리드와 무승부를 기록했고 리버풀 역시 벤피카와 챔스 8강 2차전에서 3대3으로 무승부를 거두며 1차전 승리팀인 맨시티와 리버풀이 4강에 진출했습니다.
챔스 4강 대진표
챔스 8강 결과로 4강 진출팀이 확정된 대진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맨시티와 레알 마드리드가 4강에서 맞붙게 되고 리버풀과 비야레알이 챔스 4강에서 맞붙게 될 예정인데요.
본격적으로 라리가와 프리미어리그의 대결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챔스 4강 경기 중 메인은 누가 봐도 EPL 1위인 맨시티와 라리가 1위인 레알 마드리드의 대결이 될 것으로 보이고 치열한 접전이 예상됩니다.
하지만 다른 한 경기인 리버풀과 비야레알의 경기도 무시할 수는 없는데요.
EPL 2위인 리버풀과 라리가 7위의 비야레알의 대결이긴 하나 비야레알이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하나였던 바이에른 뮌헨을 격침시키고 이번 챔스 8강의 다크호스로 군림한 만큼 리버풀에게도 쉬운 경기는 아닐 듯 합니다.
챔스 4강 경기 일정
마지막으로 챔스 4강 경기는 8강과 마찬가지로 2경기로 진행이 되는데요.
4강 1차전 두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4월 27일, 4강 2차전 두경기는 5월 4일에 펼쳐지게 되고 아직까지 경기 시간은 미정입니다.
4강 1차전의 리버풀과 비야레알의 경기는 리버풀의 홈구장인 안필드에서 펼쳐지게 되고 맨시티와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는 맨시티 홈구장에서 치뤄지며, 2차전의 경우는 반대로 각각 비야레알과 레알 마드리드의 홈구장인 스폐인에서 진행됩니다.
누가 올라갈지 쉽게 예측하기 어렵지만 EPL과 라리가의 전면 대결이라는 점에서 흥미로운 4강 대진표가 확정이 되었네요.
'운동 > 해외축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챔스 8강 1차전 결과 및 2차전 중계 일정 (0) | 2022.04.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