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제리스타일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보상 코하루 장만 진희 뭘 뽑을까? 본문

게임/모바일 게임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보상 코하루 장만 진희 뭘 뽑을까?

제리제리 2023. 4. 19. 11:43

모바일 게임 디스라이트를 시작하면 사전 예약 보상으로 코하루, 장만, 진희 중 하나의 에스퍼를 받을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사전예약 보상으로 코하루, 장만, 진희 중 뭘 뽑는 게 가장 좋은 선택일까요?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보상 선택 장면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보상 선택 장면

일단 모르겠으면 장만을 뽑자

일단 디스라이트 사전 예약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코하루, 장만, 진희 중 성능 최강자는 장만입니다.

일단 속도가 디스라이트에 등장하는 에스퍼 통틀어 탑티어죠.

거기다 장만의 스킬 귀혼의 강과 만주사화 효과로 적 전체를 쓸어버리는 확실한 광역 딜을 뽑을 수 있기 때문에 장만을 추천합니다.

장만을 안뽑고 진희나 코하루를 뽑았다면 대체할 에스퍼는?

일단 장만이 디스라이트 통틀어 사기 에스퍼라 불리기 때문에 다들 사전 예약 보상으로 장만을 추천하는 분위기입니다.

다만 캐릭터 취향으로 인해 진희나 코하루를 뽑았다면 장만을 대체할 에스퍼가 있을까요?

일단 장만을 안 뽑았다면 뽑기로 장만이 나올 때까지 돌려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 중 하나고 리세를 해서 돌아다니는 쿠폰 하나 써서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최상위 광역딜러인 리링을 뽑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데요.

아무래도 뽑기다 보니 안나올 수 있겠죠.

그렇다면 그나마 최선의 대체제는 모나입니다.

일단 모나는 스토리 진행으로 얻을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고 그나마 광역 딜을 좀 넣어줄 수 있는 에스퍼다 보니 장만이 없다면 모나라도 써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